REVIEW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이****(ip:)

작성일 2023-09-03

조회 127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질이며 금액이며 떠나서 재고가 없었으면 구매했을 당시에 연락을 주셔야 하는데 네이버 톡이며 카톡이며 응대가 상당히 늦네요 그것도 일주일 뒤에 소비자가 판매자에게 전화해서 일일이 물어보는게 맞나요? 어떤 물건에재고가 없으니 이건 추후에 출고를 해도 되는건지 일부만 먼저 배송해도 되는건지 이렇게 응대를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지금까지 인터넷에서 물건 구매하면서 이렇게 불친절한 서비스를 받은건 처음이네요.

(2023-09-02 22:16: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